이미지명

전국 108평화순례도량

Home > etc > 전국 108평화순례도량

게시글 검색
항상 자비의 마음이 생활속에<엄신자>
108산사 조회수:678
2013-02-04 10:32:13

주지스님께 올립니다. 삼보에 귀의하옵고. 날씨가 많이 차졌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신심을 키우겠다고 사찰을 찾아 다니던때가 아련히 생각되고 한번쯤 되집어 보려던 차에 스님의 순례에 동참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갈때마다 사찰은 언제나 새로운 감동을 주었습니다. 기도의 깊이를 더하여 저를 완성하여 가는데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발원과 다짐입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몇 년전 적어도 100곳이상의 사찰을 참배하겠다고 시작한 일이 130여곳을 다니게 되었지만 부족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참배의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의미를 갖고 기도에 정진하겠습니다. 아! 하는 환희를 나눌것입니다. 부처님! 항상 감사합니다.

부처님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부처님께 귀의하오니 저의 발원 들으시고 가피를 내려주옵소서. 언제 어디서나 부처님 가르침따라 배운만큼 봉사하고 경험한 만큼 견손하며 착하고 슬기롭게 살아갈지어다. 우아하고 향기롭고 값있게 살아갈지어다. 나무석가모니불.

부처님뵈온 공덕을 법계와 일체 중생의 발보리심 행복과 해탈에 회향합니다. 아울러 저의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해지이다. 나무 석가모니불.

부처님 감사합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에 의지할수 있었기에 오늘을 살아 올수 있었습니다. 내일도 그렇게 살아갈 것입니다. 저의 아들 엄주형도 딸 기유생 엄혜선, 정사생 엄현선도 부처님의 가르침에 의지하며 손해본다는 생각이 들면 보시했다. 미소짓고, 이득이 되었다고 생각들면 보시할 기회라고 기뻐하며 착하고 슬기롭게 살아갈지어다. 항상 자비의 마음이 생활속에 스며들게 되어지이다. 감사합니다. 나무석가모니불.